강아지를 키우다 보면 외이염과 같은 귀쪽 질병으로 인해 고민이 많아집니다. 최신 나온 귀질병 약중 강아지 넵트라 액상 제품으로 귀에 넣으면 효과가 좋아서 많은 분들이 구입하고자 하지만 동물병원 또는 특정 동물약국에서만 판매하고 있어 그것에 대한 불만과 정보를 공유 합니다. 또한 넵트라 약국 판매 가격과 동물병원 치료 비용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합니다.
강아지 넵트라
강아지 넵트라는 외이염 귓병 알레르기와 같은 다양한 질병을 한꺼번에 해결할수 있는 액상으로 바르는 제품입니다.
실제로 치료를 해본결과 넵트라 가격이 부담이 있지만 효과는 확실했으며, 이제것 귀 치료를 하면서 가장 속시원하게 치료가 되었던 제품입니다.
강아지 넵트라는 한번 넣으면 한달동안 귀청소를 해줄 필요가 없는 제품으로 귀청소하기 힘든 분들에게 매우 추천 드리는 귀치료 약품입니다.
다만 한달이 지나고 조금만 관리가 소홀해지면 다시 귓병이 재발하였고, 총 3번을 거쳐 치료를 하면서 느껴본 후기를 소비자의 입장으로 확실하게 아래 알려드릴게요.
강아지 넵트라 파는곳
강아지 넵트라 구입처는 인터넷상으로 판매하지 않으며, 동물병원에서 치료후 더 구매 의사가 있다고 하는경우 여분으로 구매는 가능합니다. 그러나 대부분 의사들이 직접 치료를 해야 효과가 있다고 하고 치료전 깨끗하게 소독을 해야하기 때문에 그점을 고려해서 동물병원에서 하면 좋습니다.
동물병원이 아닌 약국에서도 구매를 할수 있습니다. 약국에서 동물약품을 판매한다고 해도 넵트라 제품은 대부분 판매하지 않고 특정 약국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즉 주변의 일반적인 약국에서 동물약품 판매한다고 구입하러가면 넵트라는 없습니다. 이말인즉 일반적으로 동물병원이 아니면 넵트라는 구입하기가 힘든 동물의약품이며, 인터넷으로 판매하지 않습니다. 즉 동물병원이나 특정동물약국에서 구입할수 있습니다.
다만 넵트라 가격이 너무나도 어이없게 받는 동물병원들이 있기 때문에 비용을 고려 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넵트라 한쪽귀 양쪽귀를 바르면 아래와 같은 비용이 나옵니다.
강아지 넵트라 가격
강아지 넵트라 가격은 한쪽 귀만 치료할때는 뭐 동물병원가서 치료를 하니간 어쩔수 없다고 받아들일수 있습니다. 그런데 양쪽귀를 치료하면 동물병원에 대한 의심과 분노가 치밀어 오르게 됩니다.
또한 여러군데 동물병원을 다니면서 동일 제품을 사용하는데 가격이 더블이상 차이가 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강아지를 키운다면 꼭 착한 동물병원의 정보를 가지고 있어야 됩니다.
동물병원 넵트라 치료 비용
동물병원에서 넵트라를 바르게 되면 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넵트라 한쪽귀 비용 7 ~ 8만원
- 넵트라 양쪽귀 비용 14 ~ 16만원
이 금액도 일반적인 동물병원 가격이며, 비싼곳은 양쪽다 바르고 20-30만원의 비용을 청구하는 비양심적 동물병원도 있습니다.
여기서 분노하는것이 똑같이 양쪽귀에 넵트라를 발라도 어떤 동물병원에서는 8만원의 비용이 나오고 다른 병원에서는 15만원 이상의 비용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8만원 나온 병원은 넵트라 1개를 사용해서 양쪽을 발랐을겁니다. 소형 강아지 같은 경우 1개의 분량으로 충분히 양쪽귀를 다 사용할수 있을것 같은데, 2개를 사용해서 양쪽귀를 바른다, 과연 2개의 약품을 뜯어서 사용했을까 그런 의문도 듭니다.
동물약국 넵트라 가격
소비자에게 몇통을 사용했는지 보여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동물약국에서는 이러한 강아지 넵트라 가격이 얼마 하는지 알려 드릴게요.
- 동물약국 넵트라 가격 4만 8천원
동물약국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최근 달러가 급등해서 이전에는 4만원 정도에 구입할수 있었지만 최근 동물약국 판매처에는 대략 4만 8천원 정도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강아지 넵트라 치료 후기
강아지 외이염과 같은 알레르기 귓병은 정말 잘나아지지 않고, 계속 싸워야하는 질병같이 느껴집니다. 이러한 귓병에 사랑하는 강아지가 힘들어 하는데, 효과가 좀 있는 약들은 가격이 너무 비싸고 돈독 오른 동물병원도 많기에 비용이 너무 많이 들어갑니다.
강아지 넵트라 사용후 한달 정도는 나아집니다. 그러다가 1-2주후 또 재발을 하기 시작합니다, 한번에 못잡아서 그런가 생각해서 1달 바르고 다음달 또가서 바르니 이제 다 나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또 몇 주 지나니간 다시 재발을 합니다. 이제는 음식을 조절하고 그래도 안되고 아이가 괴로워 하는것 같으면 강아지 넵트라를 동물병원에가서 맞고 있습니다. 다행이 이번에 가는 동물 병원은 양쪽귀를 발라도 이전처럼 많이 달라고 하지는 않네요.
강아지 귀청소를 어느정도 할수 있는 단계가 왔기에 다음번에는 동물약국에서 구입후 직접 한개를 가지고 양쪽귀에 사용해 볼까 합니다. 그정도는 강아지를 어느정도 키운 사람이라면 충분히 할수 있으니간요. 이상으로 강아지 넵트라 파는곳 약국 가격 치료 비용 포스팅을 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