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틸렌 필러는 2003년 미국 식품의약국(FDA)승인을 받은 안전한 필러중 하나입니다. 레스틸렌 필러 1cc 가격은 30만원 부터 45만원까지 지역과 의사의 실력에 따라 가격은 달라 질수 있습니다. 레스틸렌 필러 유지기간과 부작용등 다양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레스틸렌 필러
필러를 맞을때 병원에서는 국산보다는 수입산을 추천 합니다. 삐딱한 시선으로 바라보면 수입산이 국산보다 2배는 더 비싸기 때문에 병원의 입장에서는 남는게 더 많을수 있습니다.
그러나 필러 시술을 받은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수입산 레스틸렌 필러가 효과도 좋고 유지기간이 길어서 이왕 맞는거 수입산 레스틸렌 필러를 맞으라고 조언해 줍니다.
필러는 피부의 주름 잔주름과 연령으로 인해 손실된 볼륨을 복원하는데 큰 효과가 있습니다. 이러한 필러의 주요성분은 히알루론산이며 이는 수분을 끌어당기고 유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얼굴에 사용하는 레스틸렌 필러는 주름의 깊이를 줄이고 얼굴부위를 더욱더 대칭적으로 보이게 하고 입술 주름이나 팔자주름, 눈밑 볼륨, 이마등 움푹 들어간곳을 볼륨있게 만들어 줍니다.
레스틸렌 필러가 인기가 있는 이유는 같은 필러라고 해도 눈 밑 주름과 팔자주름 입술등의 볼륨과 리프트를 더하는데 효과가 좋기 때문입니다.
레스틸렌 필러 1cc 가격
레스틸렌 필러 가격은 피부과 성형외과 병원에 따라 가격의 차이가 있으며, 특히 지역에 따라 레스틸렌 필러 1cc 가격차이가 2배까지 나는곳도 있습니다. 오히려 강남이나 이런곳이 지방보다 더 저렴하게 시술 할수 있으니 서울 놀러가는 김에 그냥 하고 와도 좋을것 같네요.
울산 같은 경우 필러를 맞을때 잘한다고 알려진 곳은 레스틸렌 필러 1cc 가격이 50만원이며, 특정 행사로 10% 할인받으면 45만원 정도에 시술을 받을수 있습니다. 서울 유명한 강남도 레스틸렌 필러 1cc 가격이 30만원 정도 뿐이 안하던데 울산은 너무 비싼것 같네요.
물론 시술하는 부위에 따라 레스틸렌 필러 가격은 달라 질수 있습니다. 서울을 기준 레스틸렌 필러 1cc 가격은 25만원 부터 비싼곳은 30만원 후반대 정도의 가격이 평균 입니다.
레스틸렌 필러 유지기간
레스틸렌 필러 유지기간은 아주머니들이 성형외과나 피부과를 다녀와서 길게는 2-3년 레스틸렌 필러가 유지된다고 믿고 옵니다.
레스틸렌 필러 유지기간은 얼굴 부위에 따라 짧게는 6개월에서 18개월까지 지속될수 있습니다. 이말인즉 길어야 1년 6개월이며, 운이 정말 좋아야 2년정도 유지될수 있습니다.
레스틸렌 필러 볼륨
나이가 들면 눈밑 볼륨이 푹꺼지면서 나이가 들어보입니다. 그래서 많은 여성분들이 특히 40대가 되면 눈밑 필러 시술을 받고자 합니다.
이때 추천되는 눈 밑 필러가 바로 레스틸렌 필러 이며, 피부에 히알루론산을 주입하여 치료 부위에 즉각적인 볼륨과 리프트 효과를 줍니다.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수분을 끌어들여 볼륨과 충만함을 더하고 젊고 탄력있는 느낌을 주기 때문에 필러 시술이 다른 시술들 보다 인기가 좋습니다. 그중 수입산 레스틸렌 필러가 매우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이상으로 레스틸렌 필러 1cc 가격 유지기간 관련 포스팅을 줄입니다. 아차 그리고 보통 눈 밑, 팔자 주름 이런것을 수입산 레스틸렌 필러로 하면 비용은 100만원 이상 들어가니 상담을 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