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다시 비트코인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트럼프가 가상화폐 규제 완화 약속과 카멀라 해리스 부통영은 명확한 입장을 현재 밝히지는 않았지만 암호화화폐 업계의 새로운 출발점이 될수 있다는 희망적 말이 있기 때문입니다. 향후 비트코인 전망에 대한 정보 알아 보겠습니다.
비트코인 전망
비트코인에 우호적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재선에 성공할 가능서이 높아지면서 국내 비트코인 가격 상승이 일제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그와 더불어 이더리움까지 함께 올라가는 추세를 하고 있는데, 트럼프 전 대통령이 어떠한 말을 하고 있기에 비트코인 전망이 밝아지고 있는지 알아 봅니다.
며칠전 테네시주 내슈빌에서 열린 비트코인 2024 콘퍼런스에서 트럼프 전대통령은 미국 정부가 현재 보유하거나 미래에 획득하게될 비트코인을 100% 전량 보유하는게 내 행정부의 정책이 될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미국의 전략적 비트코인 비축량의 핵심이며 그 엄청난 부를 모든 미국인이 혜택을 입도록 영구적인 국가 자산으로 만들겠다는 친 비트코인 전망을 이야기 했습니다.
이로 인하여 얼마전 7천 후반까지 떨어지던 비트코인 가격이 현재 1억가까이 급격하게 올라가고 있어 트럼프가 당선 된다면 1억을 넘어 2억까지 간다는 전망들도 나오고 있습니다.
카멀라 해리스 비트코인 전망
트럼프 전대통령과 다르게 카멀라 해리스의 생각은 명확한 입장을 내놓고 있지는 않다. 그러나 업계에서는 해리스의 견해는 신중하다라며 이러한 규제 명확성은 업계에 더큰 정당성을 부여하여 잠재적으로 더많은 기관 투자자들을 끌여들여 향후 주류 채택을 이끌것 이라는 기대감도 있다.
즉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미국 대통령으로 당선이 되면 비트코인 전망이 명확하지 않아 비트코인이 폭락을 가져오게 될수 있으며, 당선율이 해리스 부통령이 높아 질수록 암호화화폐 가격은 떨어질 가능성이 높다.
트럼프 전 대통령 비트코인 전망
앞서 이야기 드린바와 같이 트럼프 전 대통령이 당선이 된다면 최근 암호화화폐 성향으로 알려진 상원의원을 부통령 후보로 지명하며 최초의 암호화폐 대통령이 될 계획이라고 발표한적도 있다.
또한 미국이 가상화폐와 비트코인 기술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중국이 그럴것이고 다른 나라들이 그럴것이다 라면서 그들이 장악할것이고 우리는 중국이 장악하게 놔둘수 없다고 이야기 했다.
비트코인 전망
이러한 사항을 볼때 미국 대통령에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당선이 된다면 향후 비트코인 전망이 매우 밝다고 이야기 할수 있다.
이런 상황이 라면 비트코인 전문가들이 예상한 전망 처럼 비트코인 1개의 가격이 10억을 넘어갈수도 있는 상황이 올수도 있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우리가 주의해야 하는 것은 주식을 해보신 분들은 알것이다. 이미 호재는 선반영되어 트럼프 전 대통령이 당선 되고 난후 오히려 비트코인과 가상화폐가 하락을 할수 있다는 점을 인지 해야 할것이다.
그러나 초반에는 그렇게 하락을 할지라도 미국의 대통령이 말한것 처럼 비트코인은 자유, 주권, 정부의 강압과 통제에서 자유을 의미한다는 말처럼, 기존 바이든 정부 행정부에서 가상화폐 규제 정책을 전면 바꿀때 마다 비트코인 전망을 밝아지고 가격은 계속 오르지 않을까 그런 전망을 해봅니다.
그러나 해리슨 부통령이 대통령이 된다면, 지금 급격하게 오른 가상화폐 가격 및 비트코인의 가격은 폭락은 어쩔수 없을것 같다. 이상으로 비트코인 전망 카멀라 해리스, 트럼프 규제 완화에 대한 개인적 포스팅을 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