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V7을 체험해보고 V6을 구매할까 V7을 선택할까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기능상 별차이 없다고 이야기를 하지만, 세라젬V6을 반품하고 V7을 구매해서 사본 사람으로써 두제품의 비교를 간단히 해보겠습니다.
세라젬V7 무조건
정말 답답한것은 V7이 나왔는데 기능이 별차이없다고 V6을 사는 사람들을 개인적으로 이해할수 없습니다. 주관적인 생각임을 가만하여 들어주세요.
전자 제품은 분명 새롭게 나올때 이전의 좋지 못한점을 개선해서 나옵니다. 세라젬 V6이 이전에 돌아가는 모터가 1-2년만 사용하면 문제가 생겨서, V7은 10년 무상으로 A/S를 받을수 있습니다.
세람젬 V7 V6 두제품 모두 월카페에서 체험을 해보셨을겁니다. V6이 조금더 자극을 많이 주는것 같아 이것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런거라면 차라리 세라젬V4를 구매해서 효율성을 높일겁니다.
세라젬 V6 반품 이유
세라젬V7이 나오기1년전 세라젬V6을 구입해서 딱 3일쓰고 반품을 했습니다. 이유인즉 체험한 제품과 다르게 새제품이라 그런지 집에서 사용한후 와이프와 저는 오히려 허리가 더아파서 위약금을 내고 반품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쓸가도 했지만 렌탈로 돈을 그렇게 주는데 아니다 싶어 반품을 신청하니 위약금이라는것도 있고 속도 울렁거리고 그냥 위약금을 주고 반품 했습니다.
세라젬 위약금
그당시 구입후 3일정도 사용했는데, 반품시 14일 이내 렌탈등록금 20만원과 회수비 10만원 총 30만원을 반품 위약금으로 냈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최근에는 설치비 포함10만원을 더 받아서 총 40만원의 위약금을 낸다고 하니 구매시 정말 잘쓸수 있을지 고민해고 구매하세요. 특히 구매후 14일이 지나면 위약금이 상당히 커집니다.
세라젬 V6 V7 비교
세라젬V6과 V7의 차이는 거이 없는건 사실입니다. 다만 확실한건 세라젬V7이 V6보다 롤링이 더 부드럽고 좋았습니다.
기존 세라젬V6을 사용하고 반품하는 사람들이 의외로 느낌이 세다고 해서 그러한 불편함을 어느정도 수정되어서 나온 제품이 V7이라고 생각합니다. V6을 반품하고 V7을 체험해보니 확실히 부드러움이 틀려 저는 다시 세라젬V7을 구입했습니다.
세라젬V6 V7 큰차이는 없지만 V6은 복부 떨림, V7은 LED도자로 생리통 치료에 도움을 주는 차이와 기존 부족한 경추모드 목과 어깨 마사지감도 강화정도가 차이점입니다.
그런데 솔직히 써보시면 아시겠지만 모드 하는것만 하게 되고, 어깨 마사지감도 이런것도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저는 오히려 남자라서 LED도자보다 기존 복부떨림이 더 좋은것 같습니다.
세라젬V7 후기
저도 세라젬V7을 렌탈로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4월 미리신청해서 구입했으니 5개월 정도 사용했습니다.
처음 한달은 괜히 샀나 할만큼, 많이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2-3달이 지나고 한번씩 하다보니 요즘에는 매일매일 자주 하게 되고 할때마다 잘삿다는 생각이 드네요.
특히 비오는날 따뜻하게 받으니 더 좋고, 추운 겨울이 오면 더좋게 잘 사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비용은 좀 비싸지만 이런 의료기기 하나쯤 집에 있으면 참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와 구입하실려면 가격도 비슷한데 세라젬V7로 구매하시는게 옳은것 같습니다.
소비자로써, 재고를 떨어주기보다 신제품을 구매하세요. 이상으로 세라젬V7 후기 V6 체험 비교 포스팅을 줄입니다. 세라젬V6 반품 이유글도 참고하세요.
세라젬V7 관련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