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모근 마사지기 어깨 안마기 후기



승모근 마사지기 제품이 치열하게 광고를 하고 있는데, 그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목통증을 호소하고 뭉친 어깨의 승모근으로 인해 다양한 불편함을 이야기 하기 때문입니다. 과연 승모근 마사지기 어깨 안마기는 효과가 있는지 후기를 남겨봅니다.

승모근 마사지기

승모근 마사지기는 처음에 엄청 아플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처음 승모근 마사지기를 하면서 통증이 심한 사람들은 고통을 꾹 참고 승모근 위치를 계속 마사지 해주면 승모근이 풀려서 통증이 어느정도 해소가 됩니다.



승모근이 뭉쳐서 통증이 심한 분들은 이러한 승모근 마사지기를 통해 자주 해당 승모근 부위를 마사지 해주면 불룩 하게 올라온 승모근도 어느정도 풀려 평평해지고 시각상 보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승모근 마사지

승모근은 목 밑 부분에서 등 중앙까지 이어지는 커다란 삼각형 근육을 말하며, 어깨를 움직이고 머리를 지탱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승모근은 신체에서 가장 긴장되고 단단한 근육중 하나이며, 특히 책상에 앉아서 컴퓨터 작업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뭉치게 됩니다. 또한 스트레스 잘못된 자세를 반복적으로 하게 되어 단단해지고 통증이 생길수 있습니다.


승모근 푸는 방법



승모근을 풀어주는데 효과적인 방법은 마사지이며, 최근 승모근 마사지기 들이 정말 많이 나와 있습니다. 승모근을 풀어주면 혈류와 순환이 증가하여 치유를 촉진하고 염증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는데 효과 적이며, 손가락 끝을 사용하여 근육을 부드럽게 반죽하듯 풀어주거나 어깨 안마기를 사용해서 풀어 줄수 있습니다.


승모근 마사지기

승모근 어깨 안마기



이전에 어깨 뭉친것을 풀기 위해 코지마 어깨 안마기를 구입해서 사용해 보니 너무 좋아서 주변에 소개하고 가족들에게 구입해 주었던 기억이 납니다.

최근나온 어깨 안마기들도 많은데 친구집에서 써보니 기존 코지마 제품이 저는 훨씬더 시원 했습니다. 가격은 보통 7만원에서 10만원대 제품들이며, 성능은 어느 회사 제품든 큰 차이는 없다고 생각이 드네요.


승모근 마사지 방법

  • 승모근 마사지기 사용
  • 폼 롤러 활용
  • 스트레칭
  • 침요법
  • 트리 포인트 릴리스
  • 카이로프랙틱 조정

💊 승모근 없애는 방법


위와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승모근 마사지를 할수 있으며, 개인적으로 승모근 마사지기를 구입해서 스트레칭 하는것도 좋다 생각합니다. 또한 폼롤러로 몇번 왔다 갔다하면 눈물이 핑돌지만 몇번하면 정말 시원해 집니다.

가끔 한의원에가서 어깨 승모근 뭉쳤다고 하면 침을 놓아주는데 침을 맞고나면 승모근을 풀어주는데 효과적이며, 혈류 순환을 증가 시키고 긴장을 풀어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코지마 어꺠 마사지기

승모근 마사지기 추천

다양한 승모근 마사지기 제품들이 있습니다. 어떤 제품을 구입할가 고민이 될만큼 다양한 제품들이 있는데, 구입전 꼭 사람들 후기를 읽어 보세요.



그나마 가격대비 성능으로 구입하실려면 개인적으로 코지마 어깨 안마기를 개인적으로 추천 합니다. 승모근 마사지를 통해 긴장성 두통을 감소시키고, 목통증 완화, 혈액순환 개선, 불안 감소, 스트레스 감소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승모근 마사지기 어꺠 안마기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 코마 어깨 마사지기


건강관련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