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싸 카리브 와이드 4인 소파 스툴 포함 가격 후기



에싸 패브릭 소파가 요즘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그중 에싸 카리브 와이드 소파는 구매후 배송까지 1-2달은 기다려야 할만큼 인기가 있는 제품입니다. 이러한 카리브 와이드 4인 소파 스툴 포함 가격 저렴하게 구입한 후기를 공유 합니다.

에싸 카리브 와이드 4인

에싸 패브릭 소파중 선택하라고 하면 하바나 제품과 카리브 제품으로 선택폭이 대부분 좁혀 집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지만 요즘 대세는 두 제품군으로 와이드와 슬림으로 나눌수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와이드 같이 큰 소파가 싫다면 좀더 작은 슬림으로된 제품으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하바나 제품도 이쁘지만 개인적으로 선이 있는 에싸 카리브 제품을 추천 합니다.

에싸 카리브 와이드 제품중, 자신의 집 구조에 따라 오픈형 3.5인지, 와이드 오픈형, 와이드4인, 오픈코너형이 있습니다.

30평대의 집같은 경우 카리브 와이드 오픈형과, 와이드 4인중 어떤것으로 할지 고민이 생길수 있습니다. 저는 기존에 오픈형과 같은 제품을 사용해서 이번에는 카리브 와이드 4인 소파로 선택했습니다.

구매 후기를 보아도 카리브 와이드 4인 소파가 댓글도 많고 인기가 좀더 있는것 같으며, 개인적으로 저도 한쪽 팔걸이가 없는 오픈형 보다 양쪽 팔걸이가 있는 4인 소파가 더 고급스럽게 보입니다.


에싸 카리브 와이드 스툴

에싸 스툴



소파를 구매하면서 매번 딸려오던 스툴 그러나 자리를 많이 차지해서 다른데 짱박아 버리거나, 버리는 경우도 허다하게 있습니다.

그러나 가죽이 아닌 패브릭 특히 에싸 카리브 와이드 같은 경우 스툴이 있으면 양쪽으로 편안하게 TV쪽으로 누워 세상 편한 자세로 관람할수 있기 때문에 소파를 침대처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필수라 생각 합니다.

글쓴이 또한 기존 가죽으로 된 스툴은 별로 사용 용도가 없었지만, 이번 에싸 카리브 와이드 스툴은 발뻗고 누우니 너무 편해서 자주 애용할것 같고, 소파 자체가 이동해서 꾸밀수 있기 때문에 스툴 또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연출 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에싸 카리브 와이드

에싸 카리브 와이드 소파 가격

에싸 소파 가격은 정말 사악한 가격 입니다. 자재값이 올랐다고 기존 500만원대의 제품이 2023년 60만원 상승해서 634만원에 백화점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에싸 카리브 와이드 소파는 백화점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으로 연말인 요즘 기존보다 몇프로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알아본 할인가격은 대략 22%정도 이며, 여기서 조금더 할인을 해달라고 하면 가능할것 같기도 합니다.

현재 정가가 스툴 미포함 634만원인데 490만원대까지 할인 적용해서 백화점에서 구입할수 있으니 이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또한 스툴의 가격은 100만원 정도 하는데 이또한 구매하면 22%이상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습니다.


에싸 카리브 와이드 4인 소파

에싸 카리브 와이드 소파 후기

해당 글쓴이 또한 구매후 배송을 받지 못했으며, 해당 소파를 구입하기 위해 3-4개월동안 알아본후 구입하게된 후기를 남깁니다.

기다리면 더 싸게 구입할줄 알았지만, 전시상품도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하고, 백화점에서 전시상품은 기것해야 30%정도 할인을 해주지 않았습니다.

그럴바에 요즘같은 시기 22%정도 할인을 해줄때 구입하는게 현명한 선택이며, 운좋게 구입 고객의 마음이 변해서 반품되는것을 구입하게 되면 할인율은 30-40%가량 더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습니다.



이런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되돌아가는 제품이 전시상품보다 훨씬 이득이니 인연이 닿아 운좋게 구매하는 사람들도 있는걸로 압니다.

개인적으로 알아본 패브릭 소파중 에싸 제품들이 기능 및 성능이 좋았으며, 다만 가격이 너무 비싼 단점이 있었습니다. 이상으로 에싸 카리브 와이드 4인 소파 스툴 포함 가격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 자코모 헴프 젠위브 패브릭 소파

💡 에싸 소파 홈페이지

💡 자코모 소파 홈페이지

피부 관련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