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 헴프 젠위브 패브릭 소파 휘몰라 4인 소파 추천



자코모 소파를 6년이상 사용하면서 하자없이 잘사용 했으며, 이번에 패브릭 소파를 구입하기 위해 자코모 양산 직영매장을 방문후 자코모 헴프 젠위브 패브릭 소파와 휘몰라 4인 소파를 고민하게된 이야기를 말해 봅니다.

자코모 패브릭 소파




자코모 소파 제품은 이전부터 가죽 제품을 잘만든다고 소문이 나 있었으며, 6년이상 자코모 소파 제품을 쓰면서 하자 하나 없이 잘 사용했기에 다시금 자코모 소파 제품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가죽이 아닌 자코모 패브릭 소파 제품으로 알아보던중 두제품이 눈에 들어왔으며, 두제품중 하나는 가성비가 좋았으며, 또하나는 좀더 고급스러웠습니다.

  • 자코 헴프 젠위브 패브릭 소파
  • 자코 휘몰라 4인 소파




자코모 헴프 젠위브 패브릭 소파

자코모 헴프 젠위브 패브릭 소파는 에싸 카리브 소파 제품군과 비교할수 있는 자코모 최상급 패브릭 소파중 하나 입니다.

느낌은 에싸 카리브 와이브 보다 등을 받쳐주는 안정감이 있어보였고, 앉아보면 쿠션 느낌은 자코모 에싸 소파 모두 감싸주면서 포근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자코모 헴프 젠위브 패브릭 소파 또한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로써, 가격이 400만원대로 인터넷 보다 직영몰에서 구입할시 가장 저렴했습니다.


자코모 패브릭 스툴

자코모 소파 스툴 필요할까

솔직히 말하자면, 가죽소파를 사용한다면 스툴은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다. 이유는 별로 효율성도 없고 자리만 차지하지만, 패브릭 소파를 구입하는 이유가 있는 분이라면, 포근함을 원하고 누워서 TV를 보는데 꼭 필요한 필수 장비이다.



그래서 비싼 자코모 패브릭 소파 프리미엄 급을 구입한다면 스툴 구매도 괜찮은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자리 차지한다고 구매 안하는 분들도 있지만, 그것은 선택 사항이니 고민을 잘해보세요.


자코모 휘몰라 패브릭 소파

자코모 휘몰라 패브릭 소파




자코모 휘몰라 패브릭 소파는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이 들며, 자코모 헴프 젠위브 패브릭 소파와 마찬가지로 프리미엄 소파이며, 앉으면 쿠션감이 좋아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중 하나 입니다.

개인적으로 자코모 휘몰라 패브릭 소파가 가격을 보았을때 가장 적합한 제품이라 생각을 했지만, 여러 각도로 보았을때 그래도 저는 일단 헴프 젠위브 패브릭 소파에 점수를 더 주고 싶네요.

  • 자코모 휘몰라 패브릭 소파 275만원 정도
  • 헴프 젠위브 패브릭 소파 400만원 초반

위와 같은 가격 차이가 나며, 400만원 정도로 소파에 투자하고 싶지 않은 분들에게는 자코모 휘몰라 패브릭 소파가 가격대비 가성비가 가장 괜찮은것 같습니다.


자코모 패브릭 소파

자코모 소파 추천

아직 자코모 패브릭 소파는 써보지 않았지만, 자모코 가죽 소파는 써보니 6-7년이 지난 현 시점에도 뭐하나 나무랄 때가 없습니다.



다만 너무 오랜시간 아무런 이상이 없어서 소파를 교체하고 싶은데, 교체하기 아까워서 아직도 조금더 쓰고 있습니다. 패브릭 소파가 때가 잘타서 5년이상 쓰기 힘들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5년이상 사용하면 지겨워서 바꾸고 싶어지니 자코모 패브릭 소파 한번 써보는건 어떨까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자코모 헴프 젠위브 패브릭 소파 휘몰라 4인 소파 추천 포스팅을 줄입니다.

🐶 척추 허리 세라젬V7 추천


세라젬 안마기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