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큐커 오븐 멀티 사이즈 코스트코 가격



삼성 큐커 인터넷 최저가를 봐도 가장 저렴한 구입처는 코스트코 이며, 구입전 고민하는 것은 삼성 큐커 오븐 사이즈 놓을 공간이 충분한지 여부를 미리 알아두고 코스트코 가격을 공유 합니다.

삼성 큐커 오븐 멀티



집에 굳이 오븐이 없어도 될것 같아 집을 고치면서 이전에 있던 오븐은 버리고 전자렌지만 설치하고 사용 하였다, 그런데 에어프라이어가 고장 나면서, 에어프라이어를 재 구매 하는것 보다 삼성 큐커 오븐 멀티 하나 구입하는것이 가성비 대비 좋았다.

하나의 문제점이 있는것이 전자레인지는 작은것들이 있지만 오븐같은 경우 작은 사이즈가 없기에 삼성 큐커 오븐 사이즈를 알아보았다.


삼성 큐커 오븐 후기

삼성 큐커 사이즈



삼성 큐커 사이즈를 정확하게 알아야 놔둘 위치에 얼마나 튀어나올지 공간이 어느정도 남을지를 알수가 있고, 그래야 주방이 복잡하지 않고 후회를 하지 않는다. 그래서 아래와 같이 삼성 큐커 사이즈를 확실하게 알아두자

  • 높이 38.5Cm
  • 길이 50Cm
  • 깊이 41.6Cm

이렇게 확실하게 알지 못하면 깊이와 길이를 잘못알고 구입해 난감한 경우가 생길수 있으니 구입전 꼭 삼성 큐커 사이즈를 확인후 구입하자.


삼성 큐커 코스트코 가격

삼성 큐커 오븐 코스트코 가격



인터넷 가격으로 보면 일반적으로 택배비 포함 34만원 정도에 삼성 큐커 오븐을 구입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삼성 큐커 오븐 코스트코 가격은 299,000원으로 제일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습니다.

2월달에는 299,000원에 할인 35,000원을 하여 264,000에 판매를 하였습니다. 글쓴이 또한 이때 구입할가 고민을 했는데 구입하지 못하고 할인행사 다끝나고 299.000원에 구입 했습니다.


코스트코 가격

  • 코스트코 정가 299,000원
  • 코스트코 할인가 264,000원

할인 35,000원을 가끔 하긴 하는데, 언제 다시할지 몰라 그냥 인터넷 최저가 보다 더 저렴한 299,000원으로 삼성 큐커 오븐을 구입해도 괜찮은것 같네요.


삼성 큐커 오븐

삼성 큐커 오븐 후기

일단 사용하기가 매우 편리하고, 빵이나 피자와 같은 간식을 오븐으로 데펴 먹기 편리합니다.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그릴, 토스트 기능으로 아이들 간식을 만들때 매우 좋습니다.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싱크대 위에 놓으면 많이 복잡할것 같았지만 실제로 올려놓으니 디자인이 예뻐서 조화를 이루어 만족합니다.

299,000원이면 삼성 큐커 오븐은 가성비 좋은 오븐기라 생각하며 이상으로 삼성 큐커 오븐 멀티 사이즈 코스트코 가격 포스팅을 줄입니다.

📌 살면서 리모델링 비용


생활후기 BEST 정보